- 고덕1동 직능단체협의회 주관, 지역 업체 ‘카페제이’의 모금으로 따뜻한 나눔 - 삼계탕, 전복죽, 육개장, 풍기인견 냉감이불 등으로 복달임 꾸러미 구성
강동구(이수희 구청장) 고덕1동은 지난 25일(금) 폭염에 취약한 이웃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건강한 여름나기 복달임 꾸러미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덕1동 직능단체협의회의 주관으로 진행되었으며, 지역 업체 ‘카페제이’와 카페 손님 모임 ‘징글이들’이 함께한 모금 후원이 더해져 더욱 풍성하게 마련됐다.
복달임 꾸러미는 삼계탕, 전복죽, 육개장 등 즉석조리식품과 간식, 풍기인견 냉감이불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거동이 불편해 직접 수령이 어려운 가구에는 복지플래너와 시니어 돌봄단이 가정을 방문해 꾸러미를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 김충호 고덕1동 직능단체협의회 회장은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 속에서 복달임 꾸러미가 더위에 취약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구지영 고덕1동장은 “더운 여름 정성을 다해 복달임 꾸러미를 준비해 주신 고덕1동 직능단체협의회와 ‘카페제이와 징글이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폭염에 취약한 주민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